現在スマホ携帯画面で、棚の画像メニューから各ギャラリーへのリンク切れが発生する不具合が生じております。スマホ携帯ではサイドメニューから各ギャラリーを直接閲覧してください。

토성 프로 레슬링

토성 프로 레슬
링 하이브리드
미디어 2
018 | 새벽의 계산 코마
도리 창고 협력 | I
MAI, UEDA 금 {2017 년 12 월 토성 도착 마천다 메란카올리는 매일 연습 (예를 들어, 통신 문제가 발생하기 쉬운 시간에 만든 주문지도, 십자가 모양의 도끼를 빨아, 매일 찍은 사진 등)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이 이름은 많은 이론을 가지고 있지만, 멜란카올리에서 유래 콩고 프로 레슬링과 루차리브레의 전술을 참조.

토성은 토성에게 덮여 있어 작업이 지연되고 전날도착을 하더라도 전시할 작품이 거의 없어 멜란카올리가 필요한 것을 포장해 운송현장으로 가기로 했다. 그는 매우 얇기 때문에 짐 외에도 제 친구 이마이와 우에다(의식신으로 불립니다)를 데리고 다니다. 멜란의 동급생인 이마이 씨는 총알 열차로 1,000명의 하한 사무라이를 쓰러뜨렸습니다. 우에다는 인도에서 길 잃은 개를 키우는 멜란카올리의 학생입니다. 두 의식 하나님은 또한 그들이 필요로하는 것을 가져왔다. 멜란카올리의 아버지와 어머니는 멜란카올리가 고등학교 때 자주 빌려준 '에네아데스'라는 책을 빌려준 책이다. 처녀자리인 고이즈미 준이치로, 모리타 히로이치, 쥐(연인)는 우리를 위해 부스와 조명을 준비했습니다. 그렇게 할 수 있는 곳에서는 온 사람들과 점쟁이를 했습니다. 그것은 별과 운명을 만들기 위해 마음의 준비입니다, 이것은 이정표, 시간이없는 더 큰 시대입니다.

* 이번 작품은 Artto, AIT, 문화청이 차세대 아티스트 양성을 위해 개설한 '2017 아티스트 연습' 전시의 일환으로 '새벽의 전략'에 전시되어 있다. 새벽의 전략에 대해

Best Wordpress Gallery Plugin

コメント